레벨3, 거스름돈 문제,

문제는 매우 간단하다.

총 금액과 동전의 종류를 건네주고 이에 대한 경우의 수를 계산해낸다.


예를 들어 5원, [1,2,5] 가 들어오면

1 * 5, 1*1 + 2*2, 1*3+2*1, 5*1 로 총 4가지의 경우가 나온다.


이렇게 무언가가 쌓여야 하는 문제는 기본적으로 동적 프로그래밍으로 접근을 해야한다는 것을

알고는 있으나 여기서 더 나아가지 못했다.


이번 문제를 통해서 알수 있는것은 동적프로그래밍은 개념은 방법이 아니라 어떻게 테이블을 구성하냐는 점이다.


정리한 노트 이미지가 올라가질 않는다...


파일로 넣으니 올라가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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